파닥목업.jpg

블로그

  • 파닥이

코로나 걱정돼서 재진을 꺼려하고 있었어요....


ㅇㅇ진 환자분의 '파닥' 서비스 이용 후기입니다.



Q. '파닥'서비스의 이용 계기가 궁금해요!


A. 저는 평소 여성질환으로 한의원에 꾸준히 복용하고 있던 약이 있었어요. 그런데 코로나19로 인해 복용하던 약을 다시 처방받으러 가야 하는 것이 꺼려지게 되더라고요.... 이러한 문제 때문에 평소 방문하던 한의원에 문의를 하게 됐는데 한의원에서 '파닥'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비대면 진료에 대해 알려주셔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Q. 실제 '파닥' 서비스를 이용한 후 느끼신 점이 있을까요?


A. 한의원에서 어플로 비대면 화상진료를 진행한다고 하니까 처음에는 반신반의하면서 '파닥' 앱을 설치를 했죠...ㅎㅎ 그런데 막상 어플을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있거나 하지도 않고, 화상으로 원장님과 대면진료 때와 같은 상담을 하고 처방을 받고 또 한약을 집으로 배송해 주시다 보니 사실 너무 편했어요!




Q. '파닥'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편하셨던 점은?


A. '파닥'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예약부터 진료, 수납까지 한 번에 앱으로 가능하니까 서비스에 대한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Q.'파닥'이 앞으로 서비스적으로 개선했으면 하는 것이 있을까요?


A. 사실 저는 이번 처음 '파닥' 앱을 사용해봤지만 앞으로 같은 진료를 목적으로 진행한다면 지속적으로 이용을 할 것 같아요. 그리고 나중에 여성질환이 목적이 아니라 다른 한의원 진료를 받고 싶을 때에도 이용을 하고 싶은데... 많은 병원들이 입점을 해서 진료의 폭이 넓어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