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닥목업.jpg

블로그

  • 파닥이

서비스 개요

Q. '파닥' 서비스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현재 전화진료를 진행하고 있는데 화상 진료가 불편하지는 않나요?


A. '파닥' 서비스는 진료 예약 관리부터 수납까지 온라인으로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진료 전 환자로부터 증상 정보를 사전에 확인하고 음성 진료과 화상 진료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Q. 저희 의료기관에는 연령대가 높은 환자들이 많습니다. 환자들이 어플 사용방법을 어려워하진 않을까요?


A. 현재 '파닥'은 톡 채널을 운영하여 실시간으로 환자들의 문의에 응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진료 예약부터 진료, 수납까지 보여지는 레이아웃이나 과정이 간편하여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Q. 환자들이 실제로 비대면 화상진료를 많이 이용하나요?


A. '파닥' 서비스는 의료기관의 재진환자 중심으로 이용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초진환자의 경우 거리와 시간 절약을 위해 진료가 이뤄지고있으며, 점차 초진환자들의 의료기관 매칭 비율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