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닥목업.jpg

블로그

  • 파닥이

비대면 진료 예약

Q. 환자가 당일 예약이 가능 한가요?


A. 당일 예약의 경우, 진료 시간으로부터 3시간 전까지 예약 가능합니다.





Q. 환자가 진료 신청 시 의료기관이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A. 환자가 진료 예약 신청 시, 의료기관이 가입 시에 작성한 번호로 문자 알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Q. 환자가 진료를 취소할 경우 의료기관이 알 수 있나요?


A. 환자가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의료기관 어드민 페이지에서 최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의료기관에서 불가피한 사정으로 진료를 변경하거나 취소할 경우 환자에게 알리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A. 비대면 진료인 만큼 예정된 진료시간에 맞춰 진료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불가피한 사정으로 예약된 진료시간에 입장 어렵거나 취소를 해야 하는 경우, 의료기관에서 취소가 가능하며 데스크를 통해 환자에 미리 전화 등으로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진료실에는 예정된 진료 시간 5분 전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진료시간 이후 2시간까지 의료기관과 환자 모두 진료실 입장이 가능하므로 진료를 연기할 경우 예약 진료 시간 2시간 내에 진료를 진행하거나 예약을 취소한 뒤 다시 신청을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임팩트헬스케어㈜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 39가길 30.

홍제해명빌딩 5층

Tel: 02 - 6385 - 8102

fadoc@impactstation.kr

  • Instagram

Copylight ⓒ Impacthealthcare Corp. All rights reserved.